Tool 설계
툴 설계한 것을 대략적으로 시각화 해보았습니다.
Hierarchy Manager 는 Scene 과 Layer, Object들을 계층적으로 관리하며 시각화 해놓았습니다.
어떤 오브젝트를 클릭했을 경우 Object 안에 있는 Component 들을 찾아서 각각에 필요한 Dialog 들을 띄워줍니다.
Dialog(주황색) 들은 각각 Component의 현재 상태를 보여주며, 편집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메쉬 만드는 기능과 자체포맷 기능등 많은 것들을 아직 영상으로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게임이 어느정도 완성되고 한번에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Tool의 기본적인 기능은 영상으로 올라와 있고, 만들어진 네비게이션 메쉬와 이외의 영상은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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